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안산 로데오 거리 탄생
  • 최영석 기자
  • 승인 2001.12.20 17:42
  • 댓글 0
   

안산시 고잔신도시에 2층 규모의 초대형 의류상설할인타운이 들어서면서 일명 로데오거리로 조성돼 새로운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고잔신도시 67 68블럭 3천여평의 대지에 조성된 패션타운은 서울 문정동이나 구로동처럼 매장이 하나씩 형성된 패션거리와는 달리 의류매장과 편의시설 주차장이 고객편의에 맞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1층 의류상가는 이미 분양이 완료됐으며 2층 일부만 미분양 상태로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거의 입정할 예정이다.

현재 20%가 입점해 영업중이며 12월말이면 완전히 입점을 끝내고 대규모 입점 축하이벤트를 마련해 정식 패션타운으로 탄생하게 된다.



이로써 안산지역 패션타운이 기존의 고잔동 지역에서 안산 로데오거리로 분산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기존 상권들도 로데오거리 탄생으로 상권이 크게 위협받게 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안산의류상설 할인타운은 80여개의 국내외 유명브랜드 입점과 쇼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 그리고 편리한 주차를 위해 2층 옥상을 초대형 주차장으로 조성했다.



일명 『안산의 로데오거리』로 일컬어질 안산의류상설 할인타운에는 필라 아디다스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유명브랜드에다 할인율의 경우 고급브랜드 재고상품이 40%선이며 일부제품은 60-70%에 판매한다.



특히 1층에는 유명브랜드 의류를 쇼핑하고 2층은 은행 패스트푸드 커피숍 미용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3천여평의 초대형 주차시설이 들어선 3층은 안산의류상설할인타운의 자랑으로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편리하다.



의류상설할인타운 전문기획사인 (주)디퍼는 분당 수내동 청주시 용암 수지 죽전 일산 덕이동에 이어 고잔신도시에 안산 의류상설할인타운을 조성했으며 안산은 12월말 정식으로 개점한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031-417-3737.

<장기준 기자 gijun@ansanilbo.com>

최영석 기자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