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람들
‘2016년 안산시 송년음악회’ 개최안산문화예술의전당12월 27일 오후7시30분, 무료 진행
  • 김석일 기자
  • 승인 2016.12.26 15:22
  • 댓글 0

   
 
안산시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감하고 더욱 희망찬 미래를 노래하고자 오는 1227일 오후 7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2016년 안산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특별히 안산시의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여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품격 높은 음악과 함께 지난 30년간 눈부시게 발전한 안산의 역사를 추억을 담은 안산의 발전사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안산시민들의 정유년 새해 소망과 희망을 말하는 플레시몹이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안산을 대표하는 음악적 자부심 안산시립합창단의 고품격 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예사당 팀의 대북공연을 시작으로, 홍지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 및 안산시립국악단과 가수 박혜경의 특별한 만남 등 아름다운 협연을 볼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특별 초대가수 김경호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이번 송년음악회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따뜻한 음악을 통해 한 해의 마무리를 아름답게 추억할 자리가 되길 바라며, 더불어 밝아오는 정유년 새해를 희망차게 출발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안산시 시 승격 30주년을 안산시민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무료로 진행되며, 티켓은 현장에서 공연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김석일 기자  mo33mo@iansan.net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