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최고 몸짱을 찾아라!‘제7회 안산시보디빌딩협회장배 Mr & Ms 피트니스 선발대회‘ 개최
9일 올림픽기념관, 남자부-이두한, 여자부-조주영 그랑프리상 수상
  • 김석일 기자
  • 승인 2017.04.14 09:42
  • 댓글 0

   
 
안산시체육회(회장 제종길), 안산시보디빌딩협회(회장 박영진)가 주최한 7회 안산시보디빌딩협회장배 Mr & Ms 피트니스 선발대회가 지난 49() 안산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안산시 보디빌딩협회 통합 후 처음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안산시 뿐아니라 도내 보디빌딩 동호인 및 엘리트 선수 400여명이 참가해 남자 일반부 (8체급), 장년부, 중년부, 실버부, 여성부 (2체급), 고등부 (3체급)등 보디빌딩 부분과 남자부 2종목 (6체급), 여성부 2종목 (5체급) 피트니스선발 부분으로 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제종길 안산시장, 이민근 시의회의장, 안산시체육회 정용상 상임부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이 펼쳐졌다.

   
 
제종길 안산시체육회장은 축사를 통해 많은 선수들이 안산을 찾아줘 도시에 활기가 더하는 듯하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보디빌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보디빌딩의 저변이 확대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정용상 상임부회장은 그동안 각고의 노력으로 가꾼 아름다운 육체미를 마음껏 뽐내시길 바라며, 선수 및 동호인 간에 친목을 다지는 장이 되기를 소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 영예의 그랑프리상에는 남자부 이두한, 여자부 조주영 선수가 차지했고, 남자 최우수선수상은 이재영, 여자 최우수선수상은 안서영 선수가 차지하였다. 안산시 대표로 출전한 문하룡 선수는 웰터급 75kg에서 우승하였으나 그랑프리상에서 아쉽게 2위에 그쳐 아쉬움을 달랬다.

김석일 기자  mo33mo@iansan,net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