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우리동네 이야기
이동참사랑봉사회, 후원자 감사패 전달육덕봉(대표 이윤근)과 더나은 PC방(대표 이창섭)에 전달
  • 이현경 기자
  • 승인 2017.06.16 11:45
  • 댓글 0

안산시 이동참사랑봉사회(회장 한민수)와 이동주민센터(동장 이동표)는 지난 14일 지역발전과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장기적으로 후원을 해온 육덕봉(대표 이윤근)과 더나은 PC(대표 이창섭)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육덕봉(대표 이윤근)
육덕봉(대표 이윤근)은 후원금 모금 및 관내 홀몸어르신을 위한 식사대접을 매달 실시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더나은PC(대표 이창섭)은 후원금모금은 물론 관내 거주하는 조손가정과 청소년가정에 정기적으로 피자세트를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더나은PC방(대표 이창섭)
한편 이동참사랑봉사회는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독거노인 고독사 문제 등에 대해 지역 주민들이 스스로 고민하고 자발적으로 후원하고자 201212월 창립하여 CMS 후원금을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받은 이윤근 대표는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노인공경과 더 많은 나눔의 복지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창섭 대표는 비록 작은 손길이지만 소외된 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믿는다소외계층 가정에 웃음꽃이 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현경 기자  mypimgu@naver.com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