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교육문화복지사업 ‘Dream Start~!’청소년수련관, 원어민 영어교육 기회제공
  • 안산신문
  • 승인 2018.10.10 14:09
  • 댓글 0

 (재)안산시청소년수련관(관장 정병국)에서는 기초수급자, 한부모와 다자녀 가정 등 여건이 어려운 사회적 배려 청소년을 대상으로 우수한 원어민 영어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Dream Start’ 교육문화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Dream Start’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교육을 테마로 하여 8월 18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총 6회 진행됐으며 9월29일에 마무리를 하면서 참여자 30명 전원에게 수료증과 기념품을 증정해 성취감과 만족도를 높였다.


다양한 교구를 이용한 영어놀이와 참여자 수준에 따른 개별화 맞춤형 활동 위주의 진행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 및 동기를 유발시키고, 원어민과 대화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Dream Start’ 원어민 잉글리시에 참여한 한모(13) 청소년은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의사소통하면서 영어에 대한 흥미가 생겼고, 참여할 때마다 즐거운 시간 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교육문화 복지사업「Dream Start」는 매년 수련관에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수련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공지사항을 참고하기바라며, 기타문의사항은 031-412-1754(안산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산신문  ansam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