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문화
경기도미술관 기획전 생생화 등 진행중
  • 안산신문
  • 승인 2019.01.30 12:53
  • 댓글 0

화랑유원지 소재 경기도미술관은 설을 앞두고 기획전 생생화화 2018 `헤어날 수 없는: Hard-boiled & Toxic`과 `이야기 사이_Stories & Dreams`가 진행 중이다.

생생화화 2018은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향후의 성장 가능성이 주목되는 작가 10인을 선정해 신작 제작부터 전시 개최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경기도의 대표적인 시각예술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전시에는 김나영&그레고리 마스, 김동현, 박혜수, 송민철, 홍기원 작가 등이 참여한다. 현대사회의 특징과 이를 바라보는 참여작가들의 관점과 태도를 살펴보는 이 전시를 통해 진지한 고민과 창작 행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이야기 사이_Stories & Dreams` 전시는 현대미술작품을 통해 나의 이야기와 남의 이야기가 서로 섞여가는 대화의 장을 열어보고자 기획되었다. ‘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자연’, ‘생활’, ‘환상’, ‘기술’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펼쳐보고, ‘꿈’을 통해 이야기를 상상해보는 전시이다. 전시장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통해 작가들의 이야기들을 찾아보고, 나의 이야기를 덧입혀서 꿈의 이야기를 완성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안산신문  ansam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