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문화
안산시민아카데미 총동문회 창립총회 열려김기돈 회장, “최고의 신문, 최고의 아카데미 만드는데 최선”
  • 안산신문
  • 승인 2019.02.13 14:00
  • 댓글 0

 안산신문사 부설 안산시민아카데미 총동문회 창립총회가 지난달 30일, 한양대 게스트하우스에서 열렸다.
안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해 11월 22일 총동문회 준비위를 결성하고 김기돈 1기 회장을 총동문회장으로 추대하고 이날 창립총회를 열어 정식으로 임명장을 수여했다.

 하학명 본지 회장을 비롯해 조원칠 명예회장, 우두명 본지 고문위원장, 김영훈 본지 녹색위원장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창립총회는 이용호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했다.

 김기돈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안산 최고의 신문사에서 최고의 아카데미 초대 회장으로 추대해준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 열정을 다바쳐 아카데미 활성화와 안산신문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하학명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안산신문 부설 시민아카데미 총동문회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신문사와 함께 성장하는 시민아카데미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민아카데미 홍철 원장도 격려사를 통해 “안산시민아카데미 총동문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안산신문사와 아카데미를 찾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사업을 통해 시민아카데미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