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우리동네 이야기
㈜프로그텍서비스·(사)필라멘트봉사단, 기부 활동
  • 안산신문
  • 승인 2019.02.13 14:37
  • 댓글 0

일동 소재 아가페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지난달 30일, 추운겨울을 훈훈하게 데워주는 따스한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수원시 소재  ㈜프로그텍서비스(대표 변지훈)에서 안산시에서 가장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필라멘트봉사단(회장 정해근)에 롤케익 56박스 (4.032줄)를 기증한 것이다.
돼지해 설날을 맞이해 사회소외계층과 취약계층에 작은 기쁨을 드리기 위한 두 단체의 소망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물품을 기부 받은 필라멘트봉사단은 “안산시 64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천여명과 상록구 무료급식소 6곳 700여분, 그리고 다문화나눔정보센터. 해양동사무소, 안산동사무소, 경노당과 교회 등 15곳 4천여명”에게 골고루 나눔을 전파하기로 했다.

필라멘트봉사단 정해근 회장은 큰 기업들도 자발적인 기부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 프로그텍 서비스의 사회봉사정신은 크게 감동을 주고 있다고 전하면서. 매월 상록수역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급식에도 서로 더 나은 사회봉사의 방향을 모색해 보면 좋겠다는 희망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날 통 큰 기부를 실천한 ㈜프로그텍서비스(대표 변지훈)는 원두커피 유통전문 인터넷 홈쇼핑 기업으로 지난 2018년에도 고창군 사회복지관에 큰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변지훈 대표는 오늘 한번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작은 나눔을 실천하여 세상에 따스한 빛을 전하는 전구처럼 필라멘트 봉사단과 함께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안산신문  ansam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