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회
“시민이 믿고 의지하는 용기있는 대변지”이민근<사단법인 안산민생정책연구소 이사장>
  • 안산신문
  • 승인 2019.04.24 21:01
  • 댓글 0

안산신문사의 창간 30주년과 제20회 상록대상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안산신문사가 있기까지 발로 뛰며 헌신해주신 안산신문사 대표이사 하학명 회장님, 안산신문사의 살아있는 역사이신 조원칠 명예회장님, 그리고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지역 언론사가 생존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안산신문사는 ‘정론직필’의 언론문화를 이끄는 동시에 지역사회를 향한 많은 활동들을 통해 건전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구축에 기여하며, ‘안산시민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용기있는 대변자’로 성장해 왔습니다.

때로는 엄격한 눈으로 사회의 잘못된 관행과 부조리들을 파헤치고, 때로는 따뜻한 시선으로 지역사회의 미담들을 널리 알리며 보다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안산신문사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노력했고,

또한 안산 상록대상을 통해 안산의 각 분야에서 묵묵히 활동하고 있는 숨은 일꾼들을 발굴함으로서 지역에 대한 애향심과 올바른 지역문화 확산을 위해 헌신했습니다.

올해로 30살이 되는 안산신문사가 특정 정파나 이익집단에 치우지치 않는 공정한 보도를 통해 언론문화를 선도하고, 안산이 ‘살고 싶은 도시, 자랑할 수 있는 도시’로 도약하는 데 크게 기여하는 안산의 대표 언론으로 그 자리를 지켜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안산신문사 창간 30주년과 제20회 상록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