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회
“우리 어르신들, 무병장수 하세요”한국청소년세상 경기지부, ‘한복‧장수사진 행사’ 마련
문인숙 지부장, “어르신들을 공경은 당연한 일” 밝혀
  • 안산신문
  • 승인 2019.06.03 09:24
  • 댓글 0

한국청소년세상 경기지부(지부장 문인숙)는 지난 5월 31일, ‘어르신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 인생 한 컷’을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대회의실에서 마련했다.

관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한복 입은 아름다운 모습을 ‘인생 한 컷’에 담아주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KT안산지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희망안산, 한국부인회 경기지부, 한승푸드, 백년해로, 안산시 남자단기 청소년쉼터에서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을 비롯, 홍일화 광덕회장, 이한진 전 반월농협 조합장, 박태순 시의원, 김철민 국회의원을 대신해 서영삼 보좌관 등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문인숙 지부장은 “좋은 행사에 많은 분들이 후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들에게 소박하지만 한복도 입혀드리고 장수사진도 찍어드리는 행사를 매년 해오지만 그럴수록 사명감이 들어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계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말했다.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은 “좋은 행사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들이 행복한 안산시를 위해 시의장으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홍순경 지사장도 “어르신 인구 비중이 높아져 가는 상황을 고려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라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하고 적극적인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70세이상의 어르신들 20여명을 초청, 개인별로 한복을 직접 맞춰 입혀드리고 무료 증정했으며 장수사진도 찍어드리며 식사를 대접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