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문화
새마을문고안산시지부, 제1회 안산시장배 동화구연대회 성황리 개최
  • 안산신문
  • 승인 2019.07.09 10:08
  • 댓글 0

새마을문고안산시지부(회장 최유정)는 2019년 7월 6일 상록 청소년 수련관에서 <제 1회 안산시장배 동화구연대회>를 진행하였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한 만큼 동화구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석하였다.

나정숙 안산시의회 도시환경위원장과 박태순 시의원, 윤석진 시의원, 이경애 시의원, 김동수 시의원, 이진분 시의원, 정차동 안산시새마을회 회장, 최유정 새마을문고안산시지부 회장과 그 외 내빈들이 자리를 빛내주셨다. 참가자와 참가자를 응원하기 위한 가족 분들도 함께하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동화작가이자 동화구연가 류근원님이 심사위원장을 맡고, 이상배 동화작가, 이태영 동화작가 심사를 하였다. 경연은 어린이부와 성인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성인부로 진행하였고, 2부는 어린이부 경연을 진행했다. 경연 후 축하공연으로 뉴새마을도서관 영어 연극 동아리 룰루랄라의 흥부와 놀부 동극 공연과 마술쇼로 긴장된 마음을 덜고 축제로서 동화구연대회를 즐겼다. 3부는 시상식을 진행하여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성인부와 어린이부의 수상자들을 발표하여 대미를 장식했다.

성인부 대상은 ‘집 나간 방울신발’을 구연한 참가번호 4번 김선영님이 수상하였다. 이 날 많은 사람을 놀라게 한 것은 어린이부 대상 수상자였다. ‘깨끗해서 좋아요’를 구연한 참가번호 29번 태희주 어린이는 6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동화를 유창하게 구연하여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하였다.

한편 뉴새마을도서관에서는 2019년 어린이 동화구연교실, 성인 동화구연교실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2020년 동화구연교실 프로그램을 여름에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409-7576)

이번 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훈격 미기재)

△어린이부

▶태희주(초록별 어린이집 6살) ▶강예주(호동초 3학년)▶박시현(칠보초 3학년)▶오예진(호원초 6학년)▶허예지(경일초 6학년)▶윤주혁(상록초 3학년)▶이서후(경일초 2학년)▶김준우(덕성초 4학년)▶김민규)경일초 2학년)▶강에스더(비전2025선교원 7세)▶정지영(경일초 4학년)▶전가은(삼일초 1학년)▶홍서진(경일초 1학년)▶박장우(경일초 2학년)▶황윤하(경일초 1학년)

▶양혜선(이호초 4학년)▶노효린(학현초 2학년)▶한성원(삼일초 3학년)▶김송현(호원초 4학년)▶이민섭(석수초 1학년)▶허소윤(경일초 2학년)▶권하은(이호초 6학년)▶양승직(본원초 2학년)▶박소원(관산초 4학년)▶이도현(삼일초 6학년)▶손예찬(호동초 2학년)▶김동하(와동초 2학년)▶김규리(성포초 5학년)

△성인부

▶김선영▶김주연▶박현숙▶오미숙▶김미영▶채혜중▶윤명례▶강미분▶이수분▶강미정▶최금희▶김정희

▶신순희▶성봉자▶김혜경▶김정관▶김지연▶박행자▶이고은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