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동영상뉴스 사진뉴스
국악소리 여행에 스며들다 ‘공연’다음달 3일 오후 2시, 사동 주택관리공단 안산 고잔1관리소 앞서
  • 안산신문
  • 승인 2019.08.28 13:49
  • 댓글 0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국악&홀릭 컴퍼니가 주최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일환으로 ‘힐링! 캠프 국악소리 여행에 스며들다. 국악의 소리로’ 준비했다.

다음달 3일 오후 2시, 안산시 상록구 사동 1534 주택관리공단 안산 고잔 1관리소 앞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생소한 국악을 들을 수 있게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국악&홀릭 컴퍼니는 주택관리공단과 함께 어르신들과 재미난 국악의 시간 속에서 함께 웃으며, 함께 여행을 하고자 한다. 어르신들이 좋아 하실 수 있는 특성에 맞는 선곡을 통하여 기악곡, 소리곡, 등의 다양한 장르를 엮어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을 기획을 통한 공연의 시간을 갖는다.

국악&홀릭 정경아 대표는 “특수계층을 대상으로 매년 지속적인 공연활동을 하고 있는 국악&홀릭 컴퍼니는 본 공연을 통해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며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