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박순자 의원, 도리섬 상인회로부터 감사패 수여특성화 첫걸음 시장 육성사업과 주차환경개선 사업 선정 공로
박 의원, “지역주민 여러분과 국정활동에 최선 다할 것” 다짐
  • 안산신문
  • 승인 2019.09.04 12:35
  • 댓글 0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박순자 국회의원(단원을)은 8월 31일 안산시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로부터 도리섬상점가가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의 ‘특성화 첫걸음 시장 육성사업’과 ‘주차환경 개선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마성권 회장은 감사패를 통해 “평소 안산시 도리섬 상점가의 발전과 비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특히 특성화 첫걸음 시장 기반조성 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애써 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며 이에 도리섬 상인회 전 회원 일동은 그 뜻을 기리고자 이 패를 드립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순자 국토교통위원장은 “어느 상보다 귀한 상을 주신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 상인 여러분의 정성 깃든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오늘 감사패는 더 열심히 지역주민들과 대한민국을 위해 일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오직 지역 주민 여러분들과 대한민국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리섬 상인회는 2019년도 중소벤처기업부의 특성화 첫걸음 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총 3억 원(국비 50%, 시비 50%)의 예산으로 결제편의, 가격 및 원산지 표시, 친절 및 청결개선과 같은 서비스 혁신과 상인조직 강화, 화재 및 재난 대비 강화를 추진하게 된다.
 또한 총 3억 원(국비 60%, 시비 40%)이 투입되는 주차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인근의 공공 및 사설주차장 이용을 보조하게 되어 주차난 해소와 주차부담 경감을 통한 상권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