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우리동네 이야기
성포동, ‘노적봉 별밤 가족시네마’ 행사 개최이웃과 가족이 함께 하는 우리동네 생생 이벤트
  • 안산신문
  • 승인 2019.09.04 13:26
  • 댓글 0


성포동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영화)와 함께 노적봉공원 장미원에서 더불어 사는 마을공동체 형성을 위한 ‘노적봉 별밤 가족시네마’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개최한 행사에 지역주민 400여명이 함께 했으며, 식전공연으로 안산시 일자리사업 청년예술팀 ‘찾아가는 뮤지컬단 A1’팀의 뮤지컬 갈라쇼와 어스(Us)팀의 흥겨운 7080 통기타 공연이 노적봉 장미꽃과 함께 어우러져 늦여름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어서, 주민자치위원들이 직접 나누어 준 팝콘·커피·아이스크림을 먹으며 2016년 개봉작 ‘정글북’을 이웃과 함께 어울려 관람했다.
 
 홍영화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공원으로 산책 나온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마을 공동체 문화 형성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다양한 사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영국 성포동장은 “올여름 폭염으로 많이 지치셨을 텐데, 노적봉 별밤 행사를 통해 주민들께서 편안하게 즐기는 시간이 되시길 기대한다”며 “주민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