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우리동네 이야기
본오2동, 청양군 정산면 축제 초청 방문
  • 안산신문
  • 승인 2019.09.04 13:27
  • 댓글 0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는 8월 30일 자매결연지인 충남 청양군 정산면의 초청으로 ‘2019 청양고추&구기자 축제”에 방문해 도시와 농촌 간의 우호를 다졌다.
 
 이날 축제에는 직능단체와 주민 40여명이 정산면을 방문해 면장, 지역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유대감을 강화했으며, 행사장에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하고 고추, 구기자 및 농 특산물을 구입 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김대수 정산면장은 “매월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우리 정산면 직거래장터를 하고 있는데, 주민들과 동 직원들의 도움으로 가뜩이나 혼잡한 주차장에 공간을 마련해주어 너무 감사드린다”며 “청양고추와 구기자는 전국에서도 알아주는 품질의 농산물이니 믿고 사셔도 되며, 축제도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호덕 본오2동장은 “아름다운 청양군 정산면을 방문하게 되어 기쁘고 뜨거운 환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매결연 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오2동과 정산면은 2004년 2월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매월 셋째 수요일 본오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직거래장터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년 정산면의 초청을 받아 축제에 방문하는 등 활발한 교류 활동을 하고 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