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회
중소기업 대표자 봉사모임, ‘사랑의 의류’장애인직업재활시설 푸른동산보호작업장 전달
  • 안산신문
  • 승인 2019.11.12 20:15
  • 댓글 0

중소기업 대표자 봉사모임인 ‘SM Company plan’ 중앙위원회 권민준 위원장은 지난 10월 31일, 기탁한 성금으로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푸른동산보호작업장(사회복지법인 동산복지재단)에 후원물품 ‘사랑의 의류’를 전달했다.
중소기업 대표자 봉사모임인 ‘SM Company plan’((사)에스엠컴퍼니플랜)은 중소기업대표자들이 봉사를 위해 전국에서 자발적으로 모인 모임으로 각 지역의 사회복지 기관과 영세 개인 및 단체에 후원물품 전달과 봉사활동을 왕성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도 회원을 모집 중에 있다.
이날 (사)에스엠컴퍼니플랜 중앙위원회 권민준 위원장은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통합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푸른동산보호작업장의 노고에 격려”를 표하며, “앞으로도 푸른동산보호작업장과 함께 안산의 장애인들을 위해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는 권민준 중앙위원장을 비롯한 안산주민자치위원 주연, 프랜트리 김선용대표, 조영길 위원장, 서명석 중앙상임고문, 장종태 배곧위원장, 오형석 도봉구위원장, 김준호 의전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 봉사모임의 주요사업으로는 사랑의 쌀나누기, 연탄나눔, 김장김치담기, 도전골든벨 장학금전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권민준 위원장은 안산에서 스마트화재감지기 회사인 (주)세미코파워 대표와, 파주에 음식물처리기 및 산업용장비 (주)하모니시스템의 부사장으로 재직중이며, 시화 배곧신도시에 엔터테인먼트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사업가이며 매출의 10%를 봉사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현재 이 봉사모임은 권민준 중앙위원장의 사비로 운용되고 있으나, 앞으로는 매월 회비를 모아 더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쓸 예정이다.
한편 권민준 중앙위원장은 해외에도 활발하게 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홍콩런치패드에 참석하여해 세계 각국에서 온 바이어들과 회사의 제품에 대한 상담을 가졌으며, 태국, 말레이시아, 중국 등 많은 국가들에서 초청을 받아 방문 예정에 있다.
이 봉사모임에 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사)엠스엠컴퍼니플랜은 현재 밴드에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https://band.us/n/a9ae22m3teS2c)
(사무국 국장 대표번호 010-4784-6062, nam-jw@hanmail.net)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