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단원을 우리공화당 정우혁 후보, 출마 기자회견이기학 상록갑 예비후보도 당적변경하고 출마 예정
  • 안산신문
  • 승인 2020.03.26 09:45
  • 댓글 0

정우혁(27) 우리공화당 예비후보가 단원을 지역구에 출마하는 23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정 후보는 이날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시민을 위한 메시지를 통해 지난 8년 동안 위기청소년들을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성장시키며 아이들고 함께 생활했다고 밝혔다.
또한 민주노총에 대해서도 자신들의 밥그릇을 위해 국민들을 인질로 삼는 귀족노조의 갑질을 바로잡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에 대해서도 정 후보는 이름모를 선구자들이 목숨으로 지킨 자유 대한민국을 반드시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세월호를 향해서 정 후보는 안산의 심장이자 호국영령들의 성지인 화랑유원지를 지켜 낼 것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정 후보는 출마를 위한 메시지를 통해 가정에 버림받고 사회에서 외면당한 가출청소년들에게서 희망을 보았다며 그 작은 희망을 품고, 부모세대가 이뤄놓은 자랑스런 안산의 자존심을 지켜 낼 것을 다짐했다.
정 후보는 ‘긍정의힘’ 대표로 세계사이버대학 스포츠건강관리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세월호 추모공원 조성 반대를 벌이고 있는 화랑시민행동 청년위원장을 맡고 있다.
한편 상록갑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등록한 이기학 후보도 25일, 당적변경을 거쳐 우리공화당 후보로 출마한다는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