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동영상뉴스 사진뉴스
건보 안산지사, 더 따뜻한 고객응대 캠페인 전개
  • 안산신문
  • 승인 2020.04.02 10:11
  • 댓글 0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지사장 홍순경)는 지난달 31일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공공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지사 민원 창구부터 더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에게 응대하기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소속 직원들이 직원들 스스로 격려현수막도 준비하고, 격려문구 명찰 패용, 민원대에 맛있는 다과, 드링크제도 준비하는 등 방문하시는 안산시의 고객님들에게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고 친절하게 해 세달 여 동안 코로나19 피로감에 지칠 대로 지쳐있을 고객들을 격려하고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또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는 고객뿐만 아니라 전화고객, 인터넷 고객 등에게도 어느 때보다도 친절하고 서로 힘이 될 수 있는 상담으로 응대하고, 지사 사옥도 격일로 방역을 실시하고 방문민원 전원 발열체크, 손 소독 등 감염병 예방에 전념을 다하고 있다.
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는 직원들 스스로도 코로나 19상황이 많이 힘들고 어렵지만 더 어렵고 힘든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따뜻한 문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통해 어려울 때 더 친절한 서비스가 진정한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일이 될 것이라 밝혔다.<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