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브라브상록 여성모임, 박주원 후보 지지 방문박 후보, ‘본오뜰 여성새로일하기-엄마자리센터’ 추진 약속
  • 안산신문
  • 승인 2020.04.08 16:21
  • 댓글 0

 

남기순 미래통합당상록갑 당협위 여성국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주원사랑 브라보상록 여성모임’ 150여명은 5일, 박주원 선거캠프를 방문해 행복한 상록, 즐거운 안산을 위해 미래통합당의 여성 안심 약속이 꼭 지켜질 수 있도록 박주원이 함께 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주원 후보를 위해 안산시 상록구의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브라보! 박주원’을 외쳤다. 미래통합당 상록갑 당협위 남기순 여성국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주원사랑 브라보상록 여성모임’ 150여명은 5일, 박주원 선거캠프를 방문해 행복한 상록, 즐거운 안산을 위해 미래통합당의 여성 안심 약속이 꼭 지켜질 수 있도록 박주원이 함께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박주원 후보는 신종 여성범죄 방지를 위한, 촘촘한 안전망을 확충하겠으며 여성 1인가구를 위한 안전종합대책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경력단절여성을 예방하겠으며 엉터리 여성일자리 새일센터를 뜯어고치겠다고 밝혔다.
특히 박 후보는 언제 어디서든 호출하면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여성을 위한 25시 안심 귀가서비스와 안산 U-ctiy 통합관제센터 확대로 범죄예방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동별로는 본오2동에 아이러브맘&키즈카페 건립을 추진 할 것이며 맞벌이 엄마들을 위한 아이키우기 좋은 공립어린이집 확대를 위해 해양동 시립어린이집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또 접근성과 비용이 좋은 종합병원 응급서비스를 위해 25시 보건소와 약국을 개설하겠다고 약속했다.
무엇보다 박 후보는 자신있는 취업으로 당당한 엄마되기 위한 프로젝트 일환으로 친정하게 즐겁게 자신있게 일하는 본오뜰 엄마자리를 위한 본오뜰 단지내 유치하는 산업단지에서 재취업과 창업 등에서 필요한 교육과 상담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본오뜰 여성새로일하기-엄마자리™센터’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박 후보는 창업을 원하는 경력단절 여성지원을 내실화를 통해 여성창업의 초기 단계에서 정부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강화해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활성화하고 경력단절여성의 근로조건을 개선하겠다고 약속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