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김철민 의원, “더욱 겸손하게 시민 섬기겠다”재선 성공하고 공약 실천에 최선 약속
  • 안산신문
  • 승인 2020.04.22 15:15
  • 댓글 0

상록을 김철민 의원이 재선에 성공했다. 김철민 의원은 15일, 당선사례 보도자료를 통해 더욱 겸손하게 시민을 섬기고 언제나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김철민 의원은 “더 살기 좋은 안산, 더 좋은 대한민국을 위해 저, 김철민을 선택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경쟁상대 후보에 대해서도 존중의 뜻을 표명했다. 김 의원은 “또한 제가 아닌 다른 후보를 지지하신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하면서 선거 과정에서 여러분이 주신 다양한 목소리들, 하나도 놓치지 않고 마음에 새기고 몸으로 실천하겠다”고 언급했다.
김 의원은 “비록 선거 과정에서 서로 다른 의견과 입장을 보여주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홍장표 후보, 진호태 후보도 정말 고생 많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선거기간 내내, 시민 여러분과 만나면서 정말 행복했다”며 “지난 4년 동안 우리 안산이 이룬 많은 일들, 신안산선 착공, 장하역 신설, 장상지구 신도시 등 우리가 함께 해낸 많은 성과들에 대해 칭찬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정말 힘이 많이 났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앞으로 4년, 시민 여러분이 더 행복하고 더 편안해 질 수 있도록 부지런히 일하겠다”면서 “언제나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며 시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들을 성실하게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나아가 김 의원은 “신안산선 2024년 개통, 성공적인 장상지구 신도시 개발, 동네 곳곳에 주차장 확충, 체육문화센터, 예술도서관, 학교 체육관, 차질없이 완료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챙기고 철저하게 점검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마지막으로 “우리 정치가 갈수록 비정해지고 있다. 이번 선거에서도 비방과 흑색선전이 어김없이 등장했다”면서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런 행태는 단연코 없어져야 할 구태”라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이번 선거에서 상대를 비난하거나 비방하지 않고 오직 정책선거, 공정선거로 시민 여러분께 호소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이며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시민 여러분을 믿고, 시민 여러분만 보면서 나아갈 것”을 약속했다. 
김 의원은 시민들에게도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우리 국민들은 정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알 수 있었다”며 “투표 한 번 잘 하는 것이 당장 우리 삶을 바꿀수는 없지만 결정적인 순간 많은 것을 좌우한다는 것을 알았다”말했다.
특히 이번 총선은 이런 국민들의 마음이 잘 드러난 결과라고 생각한다는 김 의원은 “우리 국민들이 보여 주신 현명한 선택과 준엄한 명령을 가슴에 깊이 새기겠다”며 “더욱 겸손하게 시민 여러분을 섬기고 언제나 함께 할 것이며 더 듣고 더 뛰는 김철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