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회
안산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코로나19 극복 의료진과 시민 응원 메시지 전달
  • 안산신문
  • 승인 2020.05.21 09:07
  • 댓글 0

사장 양근서)가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며 최전선에서 환자를 치료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13일, 공사는 양근서 사장과 임직원이 참여해 의료진과 지역 내 감염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협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달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로부터 시작된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게시하는 참여 캠페인이다.
공사는 지난 3월 방역물품 지원으로 인연을 갖게 된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대상으로 안산청소년재단(대표 김희삼), 안산환경재단(대표 전준호)를 지목했다.
안산도시공사는 지난 2월부터 50여명의 자체인력으로 구성 된 방역지원봉사단을 운영하여 중심상가,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아파트 등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안산도시공사 양근서 사장은“지금도 의료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의료진과 의료관계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덕분에 대한민국이 코로나19를 잘 극복하고 있고 국민이 안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