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동영상뉴스 사진뉴스
근로자복지관과 플라이존 드론교육원, 업무협약드론 전문기술 인력양성과 지역 사회 공헌활동 약속
  • 안산신문
  • 승인 2020.07.29 15:32
  • 댓글 0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관장 신은철)은 21일, 플라이존 드론교육원 (대표 안승용)과 안산시 노동자 및 안산시민의 전문기술 인력양성을 위해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신은철 관장, 플라이존드론교육원 안승용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향후 상호협력을 통한 업무협약 및 양 기관의 발전과 지속 가능한 사업에 대한 간담회도 함께 열렸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과 플라이존 드론교육원은 노동자 및 안산시민의 전문기술교육 제공을 위한 교육 네트워크 구축 및 지원, 중도 퇴사자 및 퇴직 노동자 역량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지원 협력, 상호 홈페이지 활용 등 홍보 활동 지원, 교육 및 문화 소외계층 우선적 교육 기회 제공, 지역 내 교육 격차 보완, 추후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4차산업의 기초 학습제공 기반을 마련하여 재능기부 및 지역 사회 공헌 등에 대한 협력사업을 수행 할 계획이다.
신은철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안산시 노동자 및 안산시민 모두가 전문교육을 제공를 받을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