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체육회, 학교운동부 장학증서 수여
  • 안산신문
  • 승인 2020.07.29 18:08
  • 댓글 0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24일, 와스타디움 2층 기자실에서 학교운동부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최근 제2의 장미란이라 불리며 학교운동부 역도종목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안산공고 박혜정 선수와 성안고 태권도 진가연 선수, 상록고 펜싱 황준기 선수, 원곡고 육상 비웨사다니엘가사마 선수, 경기모바일과학고 육상 김지환 선수, 선부중 역도 김이안 선수, 성포중 양궁 김종우 선수, 성포중 수영 이수 선수, 경수중 육상 변진우 선수, 와동중 육상 김건우 선수, 시곡중학교 검도 이성종 선수의 총 11명의 우수선수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사회를 맡은 안산시체육회 박형두 사무국장은 “고 최숙현 사건으로 엘리트 체육의 문제점이 지적되고 매우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는 시점이다. 또한 클럽 운동부 활성화에 따른 학교운동부 침체 등 학교체육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좋지 않은 상황속에서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인내하며 최선을 다고 있는 안산시 학교운동부 선수들을 볼 때 마다 매우 뿌듯하고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은 “안산시 체육의 미래인 우수선수 학생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안산시체육회에서는 학교운동부 선수들이 훈련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하겠다”면서 계속해서 활발한 활약을 기대한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날 안산시태권도협회장, 펜싱협회장, 육상연맹회장, 양궁협회장, 안산시검도회장 외 관계자 등이 참여하여 격려의 말과 축하를 해주는 시간이 되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