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강덕준 학원 웅변특기자 무료입시상담
  • 최영석 기자
  • 승인 2001.05.21 15:17
  • 댓글 0
웅변실력이 뛰어난 수험생은 각 대학별 수시모집에 응시할 경우 자신에 맞는 대학과 학과가 어디인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강덕준 교육센터(원장 강덕준)는 주요대학 웅변특기자 특별전형과 관련 수시모집 상담과 면담요령 논술작성방법 등 입시상담을 무료로 해주고 있다.



지난해 고려대학교 특별전형에서 웅변특기자 3명을 합격시켜 관련 학원계내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강덕준 교육센터는 올해에도 전화를 통한 입시상담 뿐만 아니라 매주 수 목요일 오후 6시부터 센터내에서 웅변특기자 대입지도를 해주고 있다.



현재 연세대 고려대 경희대 이화여대 성균관대 등 주요대학들이 수시모집에서 웅변특기자를 특별전형으로 선발중인데 각종 대회 수상실적 못지않게 면담과 논술작성도 매우 중요하다. 또 학교별 전형방법이 어떻게 다른지도 수험생 스스로 인터넷 등을 통해 수시로 확인해야 특별전형 과정에서 당황하지 않는다.



강덕준 원장은 "단순히 수상실적 보다는 꾸준히 웅변을 해온 수험생이 더 유리하다"면서 "면담과 수능시험도 당락의 주요변수가 된다"고 말했다.



웅변인 전문 사이트인 www.speech114.com에 들어가 메인화면 왼쪽에 있는 학습실에 들어가면 강덕준 교육센터 웅변특기자 대입수시모집 무료상담 내용을 자세히 알 수 있다.

강덕준 교육센터:401-3337~8

<강형민 기자 khm@ansanilbo.com>

최영석 기자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