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동영상뉴스 사진뉴스
안산제일신협, 전국 1위 달성 '쾌거'온뱅크 활성화 100만 이벤트 캠페인 신협2군 부문
  • 안산신문
  • 승인 2021.07.28 15:22
  • 댓글 0
일동 안산제일신협 본관 전경

 이광종 이사장, “조합원들과 열정적인 직원들의 노력”

안산제일신협(이사장 이광종)이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77일간 진행 된 전국신협 온뱅크 활성화 100만 이벤트 캠페인에서 신협2군 부문 1위의 쾌거를 거뒀다.
신협중앙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52,870명이 온뱅크에 신규 가입했으며, 누적 가입자 수 1,115,122명을 달성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온뱅크 활성화 캠페인에서 안산제일신협은 전국 신협2군 1위의 쾌거를 거두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

신협2군 부문 1위 달성 포스터

 전국 신협2군에서 1위를 한 안산제일신협은 이벤트 마감 이틀 전까지 2위를 유지하던 중 이벤트 막바지에 무섭게 치고 올라와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 비결은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홍보에 있었다. 온뱅크의 편리함과 혜택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 설치는 물론 자진해서 주변에 홍보를 해주는 조합원도 생겼다. 임직원들의 열정도 힘을 더했다. 직원들은 창구업무를 하며 온뱅크를 홍보하고 임원들은 각종 모임, 동호회 등 외부에서 적극적으로 가입자를 유치했다. 

이광종 이사장과 안산제일신협 직원들

이광종 이사장은 “항상 조합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는 조합원님들과 열정적인 직원들이 함께 하여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안산제일신협은 선진화된 디지털 금융 시스템과 신협의 평생 어부바 가치가 결합된 온뱅크를 통해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