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문화
신안산대, 안산청소년재단과 간담회청소년진로지원과 문화발굴 중심으로 논의
  • 안산신문
  • 승인 2021.09.02 14:34
  • 댓글 0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최근 안산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부좌현)과 청소년재단 대표이사실에서 청소년진로지원을 주제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안산시 청소년진로지원에 관련한 사항으로 안산시 청소년의 꿈과 끼를 주축으로 하는 청소년문화의 발굴과 지원방법에 관련한 사항 중심으로 이어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부좌현 대표이사는 “청소년 시기에 다양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서 자신이 주도하는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때 가장 행복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민 신안산대 산학협력처장은 지역발전의 초석에 청소년이 바탕이 돼야 하고 지역 컨텐츠 개발과 확산에 신안산대가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고 ”22학년도에는 스포츠지도과, 공연음악과, 연예매니지먼트과, 실용댄스과, 웹툰출판미디어과, 반려동물과가 연계되는 더 다양화 되고 전문화 되는 콘텐츠 개발이 가능할 것“으로 밝혔다.
이형두 사무국장은 “신안산대는 재단 산하의 청소년수련관도 업무협력을 통해서 다양한 직업체험에 참여해 주신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학과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개발에 실무적 협의를 통해서 개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안산시청소년재단과 신안산대의 실무적인 협의를 거쳐 안산시 청소년의 문화발전에 큰획을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간담회는 청소년재단 부좌현 대표이사, 이형두 사무국장, 신안산대학교 김민 산학협력처장, 윤준한 산학협력팀장, 임창선 입학홍보팀장, 김영주 산학협력담당이 함께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