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퇴직공무원 47명, 제종길 후보 ‘지지 선언’신원남 전 국장 정책멘토단장 선임, 정책자문 기대
  • 안산신문
  • 승인 2022.05.12 16:00
  • 댓글 0

제종길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안산시 행정.정책 전문가들이 뭉쳤다. 안산시 퇴직공무원 47명으로 구성된 정책멘토단(단장 신원남)은 12일, 제종길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제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정책멘토단은 안산시에서 최소 25년 이상 근무하며 도시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경험과 식견을 갖춘 퇴직공무원들로 이날지지 선언을 시작으로 정책자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제 후보의 선거 승리를 돕기로 다짐했다.
신원남 단장은 “퇴직 후 시민 입장에서 돌아본 지난 4년 동안의 안산은 뚜렷한 정책도, 변화도 없는 정체된 도시였다. 더 이상 안산이 후퇴되지 않도록 준비된 후보 제종길을 다시 안산 시장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다.
제종길 후보는 “안산시 행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주셨던 분들께서 제게 힘을 실어 주셔서 고맙고 감사하다. 그 동안 안산시 공직자로서 쌓아온 행정경험을 중심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다양한 정책자문을 부탁한다. 또한 이번 선거에 반드시 승리해 도시 성장과 민생 현장을 책임지고 있는 3천여 공직자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