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회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기흥지구위원회청소년꿈키움센터에 장학금 100만원 전달 
  • 안산신문
  • 승인 2022.05.19 10:58
  • 댓글 0

법무부 안산청소년꿈키움센터(소장 신원식)은 17일,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기흥지구위원회(회장 김기석)로부터 학생들에게 써 달라며 장학금 100만원을 지원 받았다고 밝혔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기흥지구위원회는 지역사회 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교육과 선도캠페인, 야간순찰 등 청소년 선도에 노력하고 있으며, 소년원 학생 장학금 지원 및 소년보호관찰 대상자와 결연 등 지속적으로 범죄예방활동을 실행해 오고 있다.
김기석 회장은 장학금 등을 전달하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 학생들의 건강한 미래와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신원식 소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청소년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기흥지구위원회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센터에서 교육을 받는 모든 청소년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법무부 안산청소년꿈키움센터는 학교폭력예방 및 법 교육 선도기관으로 비행초기단계 청소년의 대안교육 및 보호자교육, 보호자와 학생이 함께 하는 가족캠프, 진로체험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비행예방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