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정
산하기관 홍보 전략회의 개최… 도시브랜드 가치 높인다“통일성 있는 시정 홍보 통해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 총력”
  • 안산신문
  • 승인 2024.02.23 10:06
  • 댓글 0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5일 시 주요 정책의 통일성 있는 홍보체계를 정립하기 위해 시 산하기관 홍보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청 내 제1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회의는 시 산하의 11개 기관 홍보팀장급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지난해 홍보 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주요 시책에 대한 통일성 있는 홍보전략 공유와 함께 현안 사항에 대한 일원화된 전달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올해 안산시 주요 정책인 ▲출입국·이민관리청(이민청) 유치 추진 ▲안산 사동 사이언스밸리(ASV) 일원 경제자유구역 지정 추진 ▲노후계획도시특별법 시행령 포함 이후 가속화될 도시재생 정책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착공, 신안산선 등 6도 6철 광역철도망 구축 ▲시화호 30주년 기념 사업 추진 등 각 사안에 대해 홍보전략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지역 대표축제인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비롯해 오는 10월 첫 통합개최 예정인 ▲대부포도축제 ▲김홍도축제 ▲안산유니온페스티벌 등 옥토버 페스타의 홍보 활성화를 위한 의견도 공유했다.
박종홍 홍보담당관은 “시와 산하기관이 시정 철학과 정책 추진 방향을 공유해 시민의 알권리를 높이고 시정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매월 홍보 전략회의를 진행해 유기적인 협의체를 구축하고,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