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안산그리너스FC, 성민이엔씨,진성패밀리 마케팅 업무 후원 협약 
  • 안산신문
  • 승인 2024.04.29 09:50
  • 댓글 0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성민이엔씨, ㈜진성패밀리와 마케팅 업무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17일,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수원삼성과의 코리안업 3라운드 홈경기에서 진행된 ‘성민이엔씨’, ‘진성패밀리’와의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이민근 구단주,성민이엔씨 박준호 대표와 진성패밀리 김성환 대표가 자리에 참석했다.
성민이엔씨는 단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시설물 유지관리 공사 및 토목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경험과 축척된 기술력을 갖춘 임직원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확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이루고 있다.
진성패밀리는 전국 350개 가맹점의 우리할매 떡볶이와 최근 론칭한 위라이스버거까지 보유한 프랜차이즈이다. 로열티 및 가맹비 등을 받지 않고 본사-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착한 기업이다.
진성패밀리는 보육원 음식 제공 등 꾸준한 정기기부 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마케팅 후원 협약과 더불어 안산시 저소득층을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유기농 과자를 지원하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물품 기부 등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안산그리너스는 두 기업과의 마케팅 후원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의 기회를 마련하고 팬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및 지역밀착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두 기업의 마케팅 후원 협약 릴레이로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민근 구단주는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시작점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써 앞으로 발전된 모습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구단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지역 밀착 활동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