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회, 자치
김동규 도의원, ‘경기도 정신건강정책 포럼’ 참석
  • 안산신문
  • 승인 2024.06.09 15:16
  • 댓글 0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5월 23일(목)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경기도 정신건강정책 포럼’에 참석하여 경기도 정신건강정책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축사자로 참석한 김동규 의원은 “현재 18년째 의정활동을 하며 안산시의회 의장 임기 2년 등을 제외하고 14년 동안 보건복지위원회에 소속되어 계속해서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힘썼다”며 “특히 정신건강 분야에 있어서 더 적극적인 제도적 지원을 위해 힘써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말로 축사를 시작했다.
김 의원은 “안산시의원으로 활동하던 중 정신건강과 관련된 여러 현상을 목격하고, 이를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직도 해당 분야에 있어서 더 많은 행정적,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며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경기도 정신건강정책 발전을 위해 예산 및 정책 지원에 더 힘쓰도록 하겠다”며 축사를 마무리했다.
2024년경기도정신건강정책포럼은「정신건강, 현재와미래」를 주제로 경기도 정신건강 사업성과 점검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변화하는 정신건강 환경에 대한 대응력 강화 및 중.장기 지역사회 정신건강 돌봄 미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철 보건건강국장을 비롯한 시군보건소장 및 정신건강복지센터장, 정신건강 전문가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공유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