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람들
안산시민아카데미 18기 수료식 거행36명 수료생 중 개근상 김종회 등 9명, 공로상 3명 시상
  • 안산신문
  • 승인 2024.06.13 09:42
  • 댓글 0

신완철 18기 회장 “아카데미 동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할 터”

안산신문사 부설 평생교육원 안산시민아카데미 16기 수료식이 5일, 초지동 파티하우스에서 열렸다.
이날 시민아카데미 18기 수료식은 하학명 안산신문 대표이사 회장을 비롯 홍철 평생교육원장, 이승필 총동문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산시민아카데미 제18기 수료식에서 100% 출석으로 받는 영예의 개근상은 김종회, 신완철, 심일록, 양낙정, 이용구, 장영순, 정경영, 황선빈, 황연선 등 9명에게 돌아갔으며 공로상은 신완철, 양낙정 김수로 원우 등 3명이 받았다. 
수료식 이후 제18기를 이끌 임원진은 회장 신완철, 양낙정 사무국장, 김수로 재무국장을 비롯해 이용구, 심일록, 박옥희, 고미화, 송수호, 김미경, 김종회, 김연국, 김숙진, 윤금서, 이자영 원우들이 부회장직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이후 신완철 18기 회장은 안산신문 발전기금을 하학명 본지 회장을 통해 전달했다.
이에 앞서 신완철 회장은 수료사를 통해 “안산신문아카데미 총동문회 일원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면서 “18기 원우들도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아카데미 동문회 활동에 참여하기를 간절히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백종문 17기 회장은 답사를 통해 “안산신문아카데미를 통해 새로운 좋은 사람들과 만나는 것은 행운이며 무료로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다”면서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홍철 원장은 “시민아카데미를 통해 자기계발은 물론 꾸준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서 현재보다 행복한 삶을 만들고 상자 밖에 있는 사람이 되자”면서 “700여명의 동문들의 울타리가 생겨 자랑스럽고 긍지를 가지기를 바란다”고 기념사를 통해 전했다.
하학명 본지 대표이사 회장은 격려사에서 “시민아카데미가 18기를 마치면서 700여명이 넘게 수료했다. 10주 코스의 시민아카데미이지만 짧은 기간에 많은 것을 얻었으리라 생각한다. 수료 이후에도 후배 19기 수강생 모집에 아낌없는 추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승필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안산시민아카데미를 통해서 지역사회의 많은 사람과 관계를 맺고 풍요로운 삶이 됐다. 수료하는 18기 원우들도 행복한 삶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민아카데미 18기를 수료한 원우는 다음과 같다. ▲강성구▲고미화▲김미경▲김수로▲김숙진▲김양온▲김연국▲김영희▲김종회▲나항집▲박옥희▲배용선▲백상현▲설호영▲송수호▲신완철▲심일록▲신주혜▲양낙정▲엄태복▲오연주▲유숙현▲윤금서▲이영숙▲이용구▲이자영▲이창기▲장영순▲정경영▲조상원▲조성희▲주창균▲최명옥▲최진호▲황선빈▲황연선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