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문화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청춘낭독소’ 참여자 모집
  • 안산신문
  • 승인 2024.07.04 09:47
  • 댓글 0

(재)안산문화재단(이사장 이민근)이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2024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청춘낭독소>’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 꿈다락 문화예술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으로, 안산문화재단은 2024년 사업기관에 선정되어 1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춘낭독소>는 1인 제작자가 되어 낭독부터 녹음, 편집까지 나만의 오디오북을 제작해보는 교육으로, 낭독의 기초부터 오디오북 완성까지의 전 과정을 다룬다.
자극적인 영상 콘텐츠에서 잠시 벗어나 발성과 발음 등 목소리를 가다듬고 내뱉으며 온전한 나의 목소리를 찾아보는 시간을 통해 현대 사회에 지친 청년들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나아가서는 안산 지역 작품의 배리어프리화를 위한 발판으로 목소리 재능기부, 오디오 내레이터 육성 등 청년들의 활동 영역 확장을 기대하고자 한다.
본 교육 프로그램은 7월 4일부터 11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20회차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수강생은 안산시 청년(만19~39세 이하)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기와 2기로 나눠 기수별 12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