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한빛방송 창사4주년...서해안 지역방송으로 우뚝
  • 최영석 기자
  • 승인 2001.07.12 15:56
  • 댓글 0
   

지역케이블 TV 한빛방송이 창사 4주년을 맞았다.



4년전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의욕적으로 출범한 한빛방송은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의 방송』이라는 기치아래 지역민들과 밀착된 프로그램 제작과 지역의 공익을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발전을 거듭해 왔다.



이런 한빛 방송은 지난 9일 오후6시부터 안산상공회의소 4층 대회의실에서 안산 광명 시흥시의 각종 유력인사와 단체장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사 4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행사중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내빈소개를 방송 프로그램으로 대체하고 회사에 대한 소개 또한 영상물로 대체해 방송국으로서의 이미를 충실히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대표이사 이필상 사장은 감사패 전달 과정에서 감사패의 수상자를 단상으로 불러들이는 절차를 생략하고 직접 고객에게 다가가 수여하는 등 고객을 감동시키는 방송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날 축하 공연으로 어린이 합창단 교향악단 국악 등의 다채로운 문화 공연 등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한편 한빛방송은 지난 6월 경기남부지역의 기남방송을 인수해 서해안 중심의 지역방송으로 발돋움함은 물론 현재의 안산 광명 시흥의 방송권역을 평택 용인 이천 안성 등지로 확대할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외자유치를 위해 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 1000만불을 발행해 외자유치에도 성공을 거뒀다.

<장기준기자 gijun@ansanilbo.com>









최영석 기자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