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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부조리창구 운영
  • 최영석 기자
  • 승인 2001.02.16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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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민원서류 및 현장민원 처리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의 부당한 요구 등을 신고할 수 있는 『민원부조리 신고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시는 또 민원봉사실 관리운영 부서 및 민원관련 업무의 사업소 동사무소에서는 민원부조리 안내서를 게시대에 비치해 민원인들이 불편을 겪었을 경우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고대상은 시청 사업소 동사무소 등을 방문했을 때나 기타 현장에서 관련 공무원으로부터 법령상 제출의무가 없는 첨부서류 요구행위 민원처리와 관련한 금품 및 향응요구 행위 기업에 부담을 주는 조건부여행위 민원지연처리 및 부당한 반려행위 등 기타 공무원 비리관련 사항이다.



이용방법은 우편(고잔동 515 안산시청 감사당담관실) 인터넷(http://www.ansan.kyonggi.kr) 이메일(Kamsa@iansan.net) 팩스(481-3204) 전화(481-2072)로 하면 된다.

<장기준기자gijun@ansanilbo.com>



최영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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