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람들
창간 35주년 기념사“지역 리더와 함께 하며 안산신문 도약의 해로 삼겠다”
  • 안산신문
  • 승인 2024.04.03 09:53
  • 댓글 0
하학명<발행인>

2024년 4월의 봄, 벌써 안산신문이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35년전 지역별로 언론자율화가 되면서 안산신문은 안산지역에서 처음으로 지역 언론인 ‘안산신문’을 창간하고 그 첫 발걸음 내딛었습니다. 
안산신문은 ‘공정보도’와 ‘주인의식’이라는 사훈을 갖고 안산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내달리고 내달렸습니다. 
그 결과 안산신문은 안산지역 최초로 2008년과 2010년 2회에 걸쳐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에 선정됐습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안산신문 가족들이 노력한 결과 안산에서 유일하게 선정됐으며 안산 최초의 지역 언론사로서 그 역할을 입증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 한해는 안산신문이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안산시민아카데미는 물론이고 매년 분야별 우수 리더들을 시상하는 상록대상의 품격과 권위를 이어갈 예정이며 나아가 안산신문 전통을 살리는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안산 최고의 신문을 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4월 10일이면 새로운 지역 국회의원들이 탄생합니다. 안산신문도 새롭게 당선된 지역 국회의원들과 함께 재도약하는 원년의 해로 삼고 시민들 곁에 가까이 다가가는 언론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안산신문을 사랑해 주시는 시민 여러분들과 독자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를 당부드리면서 창간 35주년 기념사를 통해 안산 최고의 신문으로 성장할 것을 다시한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