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경제
안산상의 14대 회장, ‘권혁석’ ㈜엠케이켐앤텍 대표이사 ‘당선’제14대 1차 임시의원총회서 신임회장 선출
  • 안산신문
  • 승인 2024.03.20 09:32
  • 댓글 0
권혁석 신임 회장

권혁석 당선자 “기업인들과 활발한 소통의 구심점이 될 것”

안산상공회의소(이하 안산상의) 14대 회장으로 ㈜엠케이켐앤텍 권혁석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19일 열린 안산상의 제14대 1차 임시의원총회에서 ㈜엠케이켐앤텍 권혁석 대표이사가 제14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권혁석 회장은 그동안 안산상의 부회장으로서 보여준 열정과 노력이 안산지역의 경제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와 믿음의 결과로, 제14대 안산상의 회장 선거에서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14대 안산상의 회장에 당선된 권혁석 회장은 당선 인사말에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의원들을 비롯한 기업인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안산지역의 경제와 안산상의의 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출된 권혁석 회장이 경영하고 있는 ㈜엠케이켐앤텍은 1996년에 설립된 인쇄회로기판, 반도체, 전자부품, 자동차, 발광다이오드(LED) 등의 표면처리를 하는 약품을 만드는 제조업체다.엠케이켐앤텍은 전사적자원관리(ERP)를 구축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으며, 대외 위험에 대비한 방화벽.백신 등의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