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동영상뉴스 사진뉴스
안산그리너스, 고려인의날 기념 광주FC와 홈경기
  • 안산신문
  • 승인 2018.09.05 14:46
  • 댓글 0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가 9일 일요일 저녁 7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고려인의 날’을 기념해 홈경기를 갖는다.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27라운드 광주FC(이하 ‘광주’)와의 경기를 펼치는 안산은 지난 부천 원정에서 연패 사슬을 끊어내며 분위기 전환에 성공했다. 오는 홈경기에서도 그 분위기를 이어가며 순위를 다시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특별히 이번 광주전 홈경기는 ‘고려인의 날’로 진행된다. 고려인들을 초청해 경기 전 선수단 에스코트와 시축을 진행할 예정이며, 하프타임에는 고려인 K-pop 댄스팀 ‘빅핑거’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장외행사로는 경기장 서측 출입구 앞 광장에서 고려인 강제이주 81주년 기념행사가 경기 시작 3시간여 전인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전국고려인네트워크와 고려인 지원 시민단체 ‘너머’, 안산시고려인문화센터, 인천고려인문화원이 주최하는 이번 ‘2018 고려아리랑’ 행사는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가 넘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고려인 미래세대의 장학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와 각종 문화체험 부스, 고려인 이주역사 전시회, 고려인 콘서트 등의 다양한 행사가 경기시간 전까지 장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9일 광주전 홈경기 티켓은 구단 홈페이지(www.greenersfc.com) 또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안산신문  ansam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