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김동규 의장, 나들가게 감사패 받아지역경제 활성화 특위 구성, 골목상권 활성화 주도
  • 안산신문
  • 승인 2019.01.09 11:19
  • 댓글 0

안산시의회 김동규 의장이 지난해 12월 27일, 안산시 나들가게 협동조합 측으로부터 골목 상권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협동조합 측은 김동규 의장이 평소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특히 서민의 삶과 직결되는 골목상권을 살리고자 ‘안산시 나들가게 지원시책 추진에 적극 협조했기에 이같이 패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김동규 의장은 앞서 지난 7대 의회에서 ‘안산시의회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특별위원회’를 이끌면서 지역경제 활성화 관련 조례의 제·개정을 추진한 바 있고, 아울러 시에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개최 및 지역특화상품 판매 등의 나들가게 지원시책을 제안하는 등 지역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 서 온 것으로 전해졌다.

김동규 의장은 “저 개인이 아닌 안산시의회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상을 주신 것이라 본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의회는 소상공인들과 함께 소통하며 생산적인 지원책을 마련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규 의장은 이날 의장실에서 감사패 수상에 앞서 협동조합 회원들과 면담을 갖고 애로사항 청취 및 향후 의회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