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람들
안산환경재단·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 업무협약자원봉사 확대 등 안산시 환경보전을 위해 적극 협력
  • 안산신문
  • 승인 2021.10.13 15:52
  • 댓글 0

재단법인 안산환경재단(대표이사 윤기종)이 7일,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단장 나혜원)과 안산환경재단 회의실에서 안산시 환경보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안산갈대습지 운영 지원 협력 △자원봉사자 등 인적·물적 지원 확대 △환경에 대한 전문지식 공유로 환경보전 자원봉사의 질 향상 △안산 습지생태계 보호를 위한 자원봉사활동 참여 확대 등에 양 기관이 적극 협력키로 했다.
협약을 진행한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은 정치, 종교, 이념 등 모든 부분을 배제하고 가장 낮은 곳에서 가장 쉬운 봉사부터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모인 봉사단으로 희귀난치병 환우돕기, 장애인 및 한부모 학생들 장학금 전달, 환경정화활동, 방역활동, 독고노인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 나혜원 단장은 “안산시 습지생태계를 보전하고 생태와 공존하는 안산시를 위해 적극적인 환경보전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안산환경재단 윤기종 대표이사는 “자원봉사는 사회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스스로의 의지로 행하는 숭고한 활동이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시 환경보전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를 추진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