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사람들
안산시볼링협, 호수역안경점과 업무협약
  • 안산신문
  • 승인 2022.01.19 14:08
  • 댓글 0

안산시볼링협회는 5일, 협회 공식업무의 첫 행사로 고잔신도시에 있는 호수역안경점에서 안산시 볼링인들의 건강한 삶과 체육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안산시 볼링인들을 위한 건강한 삶과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상호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과 이에 따른 필요사항 지원 ▶호수역안경점 이용 시 전문적인 의료지원 및 편의 제공 ▶상호협의로 정해진 안경, 콘택트렌즈 상담 서비스에 대한 감면 혜택▶양 기관의 주요 사업 및 행사 협의 등을 골자로 하는 안산시 볼링인과 양 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안산시볼링협회 윤재상 회장은 “안산시 볼링인을 위한 각종 행사 시 상호 협의가 이뤄진 안경, 콘택트렌즈 서비스를 받게 돼 기쁘고 호수역안경점의 안산시볼링협회 회원과 직계가족, 배우자에게 양질의 의료안경 서비스가 안산볼링 발전에 큰 힘이 되길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 기관이 상생 발전하고, 사회적 공헌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호수역안경점 김향진 대표는 “양질의 의료안경 서비스를 안산시 볼링 가족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수준 높은 안경, 콘택트렌즈 서비스로 지역사회를 위해 안산시볼링협회와 함께 발전하는 안경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