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 7기 수료
  • 안산신문
  • 승인 2023.12.21 14:52
  • 댓글 0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 마케터가 수료식을 끝으로 2023시즌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8일 안산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Wa~tellers) 7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길식 단장을 비롯해 구단 임직원과 8명의 와텔러스 7기가 참석했다.
와텔러스는 안산의 홈구장인 ‘와~스타디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는 사람들’이라는 뜻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스포츠산업(미디어, 마케팅 등)에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구단 실무 경험과 교육기회를 제공하며 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와텔러스 7기는 마케팅팀과 미디어팀으로 나뉘어 올해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해 이번 시즌 내내 구단 행사에도 적극 참여했다. 정기 회의를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홈경기 행사 기획, 진행 보조등 구단 업무를 가까이서 경험했다. 또한 선수단 출근길 인터뷰, 선수단 QnA 등 영상을 제작해 온라인 콘텐츠 활동에도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10월 22일에 열린 김천상무와의 홈경기에서는 ‘Complete Our Club’을 컨셉으로 홈경기를 기획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역량을 키웠다.
이번 수료식에서 팀 별 활동에 성실히 임하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공유한 미디어팀 현명해 학생과 마케팅팀 이영광 학생은 우수 수료자로 선정되었다.
우수 수료자로 선정된 현명해 학생은 “와텔러스 활동을 통해 홈, 원정 경기 등 직접 구단 업무를 체험해 보며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간 활동이었다. 구단에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도와주신 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길식 단장은 “이번 와텔러스 7기들이 보여준 다양한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모습에 놀라웠다. 앞으로도 스포츠산업에 종사할 대학생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