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대덕전자, 상록청소년수련관에 태블릿 PC 기증 청소년 교육활동 증진과 다양한 과학.공학 프로그램 제공
  • 안산신문
  • 승인 2024.01.18 10:21
  • 댓글 0


신동원 관장 “청소년들 학습과 창의성 증진에 큰 도움”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민근) 상록청소년수련관은 10일, 대덕전자로부터 청소년 교육활동 증진을 위하여 태블릿 PC 15대를 기증받았다.
대덕전자(신영환 대표이사)는 선대 회장이신 고 김정식 회장께서 추진했던 후원 양성의 뜻을 이어받아 상록청소년수련관 대덕과학관(이하 대덕과학관)의 청소년 교육프로그램에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대덕과학관은 지역 내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과학․공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기증받은 태블릿 PC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상록청소년수련관 신동원 관장은 “대덕전자의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작년과 올해에 걸쳐 기증받은 태블릿 PC는 청소년들의 학습과 창의성을 증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미래의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덕과학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과학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과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홈페이지(sangnok.ansanyouth.or.kr) 또는 전화 문의(031-412-1735)로 확인할 수 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