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정치
국힘 오승환, 안산 도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 등록지난달 29일 단원구선거관위 통해 예비후보자 등록 마쳐
  • 안산신문
  • 승인 2024.02.01 09:14
  • 댓글 0
오승환 도의원 예비후보

오 예비후보 “시민들과 공감으로 변화의 바람 일으킬 것”

오승환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청년분과 간사가 지난달 29일, 단원구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경기도의회의원 보궐선거 안산시제8선거구(호수.중앙.대부) 예비후보자로 등록하면서 본격적인 선거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 예비후보는 “시민들과의 공감을 바탕으로 지역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안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며 ‘변화의 바람’·‘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다.

오 예비후보는 “상식 있는 동료 시민과 함께 안산의 미래를 위한 길을 같이 만들어가겠다”고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발언을 인용하며, “시민을 섬기는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승환 경기도의회의원 보궐선거 안산시제8선거구(호수.중앙.대부)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중앙위 청년분과 간사를 맡고 있으며, 민선8기 안산시장직 인수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했다. 또한 경기축구협회 자문위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중앙심사위원,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자문위원,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 검찰시민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