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평생학습관 ‘공감 이끄는 홍보, 어떻게 기획할 것인가?’ 특강28일 오후 1시 30분 충주시 홍보담당관 김선태 주무관 초청
  • 안산신문
  • 승인 2024.02.08 09:51
  • 댓글 0

안산시 평생학습관(신영철 관장)은 28일, ‘2024 평생학습 관계자 역량강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육 및 홍보를 담당하는 종사자를 대상으로 ‘공감을 이끄는 홍보, 어떻게 기획할 것인가?’를 주제로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되어 5시까지 특강과 컨설팅이 진행된다.  
특강은 유쾌하고 획기적인 홍보로 모든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충주시 홍보담당관 김선태 주무관이 맡았고 컨설팅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경기테크노파크 김태호 책임연구원의 자문으로 이루어진다.
안산시평생학습관 신영철 관장은 “평생학습은 보다 많은 시민에게 배움의 기회를 주고 이로 인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하더라도 수강하는 사람이 없다면, 안타깝지만 무용하다 볼 수 있다. 교육과 홍보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이번 시간을 통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홍보방안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참여를 독려하였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80명 접수로 안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ll.ansan.go.kr)에서 자세한 사항 확인 후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