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SG(신길) 무지개 콘서트로 꿈과 희망을 심다뮤지컬 배우 윤승욱 초청, 4곡 행복 메시지 ‘전달’
  • 안산신문
  • 승인 2024.03.21 08:46
  • 댓글 0

손정락 교장 “매력적인 성장과 행복한 학교생활” 희망

신길고등학교(교장 손정락)는 13일, SG(신길) 무지개 콘서트를 열었다. SG 무지개 콘서트는 학생들의 끼와 개성을 펼치는 게릴라 콘서트 형식의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활동을 올해 첫 발로 재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두 가지 목적을 함께 담고 있다. 첫째는 첫 SG 무지개 콘서트를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고, 둘째는 올해 뮤지컬 동아리 구성을 위한 홍보를 목적으로 특별히 뮤지컬 배우 윤승욱을 초대해 진행되었다. 배우 윤승욱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 시대를 시작으로 영화 파바로티 OST인 ‘행복을 주는 사람’ 등 총 4곡을 선보이며, 이 곡들을 통해 꿈을 찾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며, 서로를 통해 행복을 느끼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손정락 교장은 “학기 초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학생들을 위해 SG 콘서트를 준비하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SG 콘서트를 통해 학생들이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희망했다.
한편 신길고는 SG 콘서트 외 생태문화예술학교 운영하며 가야금, 민요, 어쿠스틱 기타, 만화/애니메이션 전문강사 코칭을 통해 문화 예술 감성을 키워가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