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뉴스 교육
단원청소년수련관, 제2대 김보경 청소년관장 임용“청소년 분기별 무료 진로체험 제공에 심혈 기울이겠다”
  • 안산신문
  • 승인 2024.03.27 09:54
  • 댓글 0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민근) 단원청소년수련관(관장 최완열)은 지난 21일 단원청소년수련관 3층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실에서 제2대 청소년관장 임용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용식에는 안산시청소년재단 전희일 대표이사와 수련관 임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명장 수여와 새로이 임명된 김보경 청소년관장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제2대 김보경 청소년관장은 “앞으로 이행할 공약 사업인 ▲청소년 분기별 무료 진로체험 제공 ▲청소년수련관의 다양한 홍보활동 전개 ▲청소년수련관 내 청소년 상시이용공간 조성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단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자신의 의견과 관심사를 표현하고 지역사회 내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청소년 권리를 신장시키고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민주시민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2023년부터 청소년관장제를 시행해오고 있다. 
단원청소년수련관 최완열 관장은 “제2대 청소년관장 임용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 청소년을 위해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보경 청소년관장의 임기는 2024년 12월 31일까지며 임기 동안 청소년관장실 제공과 예산을 통해 공약 사업을 이행하게 된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